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리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여러분들은 선물을 주로 무엇을 하시나요? 기본적으로 옷, 운동화, 음식 등을 많이 하실텐데요. 저는 주로 상품권을 선물로 많이 준비합니다. 그냥 돈으로 주기에는 뭔가 성의가 없기도 한거같고 상품권은 돈대신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신세계 상품권을 주로 구입을합니다. 사용처가 다양해서 쓰기도 편하거든요. 많은 분들께서 신세계 상품권에 사용처에 대해 많이 모르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1

- 신세계 상품권 금액 구성-


사용처를 알아보기전에 상품권이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액 단위는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렇게 총 6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이 가능한데요. 구입은 신세계몰에서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3




그리고 상품권으로 이마트 혹은 쇼핑, 외식, 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포에서 상품권을 사용이 가능한데요. 어떤 가맹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쇼핑에 대해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2

신세계상품권 사용처4

신세계상품권 사용처5



쇼핑분야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곳이 가장많은데요. 기본적으로 신세계백화점 그리고 이마트(에브리데이),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이마트에 있는 가전제품 판매브랜드 입니다),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앤가바나 청담, 디젤청담, 정관장,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 벨라 도산, 갭 전문점, 어그 청담, JAJU전문점, 살로몬, 디자인 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모어, 시코르등이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 브랜드도 많습니다. 이렇게나 많이 사용이 가능한지 몰랐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6

신세계상품권 사용처7

- 외식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다음으로 외식 분야에서 상품권 가능한 가맹점 리스트 입니다.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 뱅커스 클럽, 아워홈,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믹스앤베이크, 메드포갈릭, 비비고, 더플레이스, 불고기 브라더스, 채빛퀴진,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 오슬로, 베키아에누보 입니다. 저는 스타벅스 혹은 불고기 브라더스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8

- 호텔 사용처-


호텔 사용처 입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9

-레저 / 문화-



레저/ 문화 분야 신세계 상품권 가맹점 입니다.






CGV(일부), 한솔 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아포CC, 자유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 스카이벨리 CC 입니다. CGV영화 관람도 아주 좋습니다. 공짜로 영화를 보는 느낌이 듭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10



신세계상품권으로 건강검진도 가능하다고 하니 모르는 사실을 저도 알게 되었습니다. 분당 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의정부 성모병원에서 건강검진을 상품권으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건강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세계상품권 사용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